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 질문

  •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한우는 과세품목이 아닌 면세품목으로 자동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발행을 원하시면 주문 후 쇼핑몰 상단 "주문배송조회"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조회->주문번호->현금영수증신청



  • 쿠폰의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님생일, 배우자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의 3일전에 쿠폰이 발급됩니다.

    3일전에 발급되는 것은 기념일에 사용하실려면 주문,수령 기간이 있어야 당일에 사용하실수 있기 때문 입니다.

    쿠폰은 발급 후 5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기한이 지나면 삭제 됩니다.

  •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 하나요?

    누적 적립금 3,000원 부터 사용 가능 하십니다.

    3,000원 이상 누적시 결제창에 적립금 적용 버튼이 노출 됩니다.

  • 배송일을 지정 할 수 있나요?

    가능 합니다.

    배송일은 주문서 작성시 "배송희망일" 을 지정하시거나,

    배송메세지 란에 배송요청일에 대한 메모를 남기시면 맞춰 배송 해드립니다.


  • 이바지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이바지는 3키로 주문까지는 선물세트로, 4~5키로는 한지박스 포장으로 보내 드립니다.

    주문전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부위와 양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상세페이지의 배송 부분을 참조 하세요.

  • 쇼핑몰에 없는 부위를 사고 싶어요

    양이 부족해 진열판매 하지 못하는 부위는 전화문의를 통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원하시는 부위가 있을때에 한합니다.

  • 내가 원하는 부위로 선물포장 가능 한가요?

    네 가능 합니다.

    단 부위별로 600g 단위로 구매하셔야 하며, 구매갯수가 3개~5개 가 되어야 세트포장이 가능 합니다.

    부위를 선택하신 후, 선물세트포장을 함께 구매 하시면 됩니다.

  • 함평에서 자란 한우 인가요?

    함평천지한우는 모두 천혜의 환경 함평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란 한우 입니다.

    함평은 게르마늄 가득한 함평만 바다와 산과 들이 어우러진 청정지역 입니다.

    함평축협과 축산농가 조합원들이 함께 천혜의 환경에서 셀레늄 함유 천연발효사료를 먹여 정성으로 키워낸 최고급 한우 입니다.

    함평천지한우는 모두 축협의 일련번호로 등록되어 송아지때부터 도축시까지 완벽하게 관리 됩니다.

  • 어느 택배로 배송 되나요?

    우체국 택배로 배송 되며, 금요일 11시 이후 주문은 월요일에 일괄 발송 됩니다.

  • 당일 배송인가요?

    오전11시까지 (명절기간은 오전8시) 주문건에 대해 당일출고되어 익일 수령됩니다.

    산지현황에 따라 1~2일 출고지연 될 수 있습니다.

  • 대량구매 가능한가요 ?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함평천지한우 고객센터(070-7621-7500)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함평천지한우는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회원가입시 적립금과 상품 구매시마다  결제금액의 1%의 적립금을 드리며,

    적립금은 언제든 현금처럼 상품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취소및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1. 주문상품의 출고전 취소는 배송일 오전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후의 환불 진행은 해당 상품의 당사 입고를 기준으로 진행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에는, 현재 엘지유플러스전자결재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취소완료 후 카드사에 반영되는 기간을 3일 정도 예상하셔야 합니다.

    현금 결재의 경우에는 고객님 명의 계좌로 직접 환불이 진행됩니다.

     

    2. 제품의 교환 및 반품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 (070-7621-8500)와 전화통화하셔야 정상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제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입니다.

    7일이 경과하면 어떤 사유든간에 반품 및 교환처리 되지 않습니다.

     

    당사의 실수로 인한 제품하자 및 오배송이 있을 경우에는 재정경제원고시 소비자 피해규정에 의거하여 즉시 반품 및 교환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사의 하자로 인하여 반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받으신 제품구성 및 포장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보내주신 제품이 파손, 오염, 변질되거나 사용한 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태의 경우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 교환 규정에 의거 함평천지한우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시 상품의 가치가 100% 소멸되므로 아래 각 사항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거나 드셔본 경우
    - 배송 후 당사와의 통화없이 임의로 반품 및 수취거부 하시는 경우
    - 제품 수령 후 당사와 통화없이 폐기처분 하시는 경우
    (제품하자시 당사와 통화를 하신 후에 반품 또는 폐기처분하여야 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당사와 통화 후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포장 등을 훼손하는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갈변현상(약간 검붉게 변하는 현상)의 경우
    (포장을 개봉한 후 20~30분 후 한우 고유의 선홍색으로 돌아옵니다)
    - 배송당일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이 안된 경우 제품에 문제가 발생 한 경우

    함평천지한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교환 및 반품 과정상 상품의 냉동/냉장 상태가 유지되지 못하므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주문번호>  주문상품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내역 보고싶어요

    로그인후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 전화로도 주문가능한가요?

    고객상담전화 (070-7621-7500)를 통해 주문가능합니다.

    단, 전화주문시 카드결재로는 불가능하며 무통장입금 으로만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처리는 로그인후 정보수정에서 가능하십니다. 탈퇴후 언제든지 재가입하실수 있습니다.

    향후 재가입하셔도 현재의 인터넷 적립금은 삭제되어 사용하실수가 없습니다.

  •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할수 있나요?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회원아이디의 중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 변경하고자 할때는 회원탈퇴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주의 :회원탈퇴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후 정보수정에서 언제든지 변경가능합니다.

  •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잊은경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의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세요.

    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 확인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하면 어떤혜택이 있나요?

    가입축하금이 지급되며 구매시마다 적립금, 즐겨찾기등록, 후기 적립금 등 함평천지한우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생일,배우자생일,결혼기념일 등에 할일쿠폰을 발송해 드립니다.

뉴스/이벤트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