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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배송지가 여러곳인 단체주문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1. 먼저 원하시는 상품들을 구매해 주세요.

       (주문서 작성시 주소지등 정보는 임의로 작성하신후 배송메세지란에 주소록 별도송부 라고 기입해 주세요.)


    2. 메일주소 ealmeng@naver.com 로 주소록을 보내주시면 일괄접수 처리 됩니다. (첨부된 엑셀파일 참조)


    메일이 어려우신 경우 fax: 0303-3440-7501 로 주시면 됩니다.



    * 보내주실 정보 *

    -주문하실 상품

    -보내시는 분의 성함과 연락처.

    -받으시는 분들의 성함,연락처,주소 

  • 아이스팩이 녹았어요

    겨울과 달리 여름철에는 아이스팩이 녹아있는채로 수령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름철엔 외부온도가 높아 배송기간동안 아이스팩이 녹으며 박스안의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자연스런 현상 입니다.


    하지만 고기 자체가 변질된 색을 보이거나 부패한 냄새가 나는 경우는 이와 다른경우로 사진을 준비하신 후 연락을 주시면 빠른시간내에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은 언제 이루어 지나요?

    주문이 마감되면, 송장이 출력되어 출고를 위해 작업팀으로 이관 됩니다.

    이관이 되면 배송준비중 상태로 송장번호는 입력이 되지 않았으나 이미 송장이 출력되어 작업장으로 이관된 상태로 주문의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한 상태 입니다.


    출고는 오후 6시 전후로 완료되며, 출고가 완료되면 송장번호 입력과 더불어 배송출고완료 카톡, 또는 문자를 드립니다.

    출고가 완료된 다음날 수령하시게 됩니다.


    오후 7시 이후 송장의 입력이 되지 않은 경우는 재고부족등의 이유로 출고지연 상태로 재고가 확보되는데로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 주문한 상품이 누락 되거나 잘못 왔어요.

    1. 상품갯수가 적을때

      -상품다수개를 주문 하시면 갯수가 아닌 총 중량 단위로 배송 되는 경우 입니다.

       각 상품의 겉면 태그에 중량표시가 있습니다. 합산해 보세요.


    2. 일부 상품만 배송 되었을때

      - 주문하신 상품중 품절부위 발생시 우선 출고가능 상품을 먼저 보내 드린 후, 다음날 또는 재고가 확보되는데로 바로 보내 드립니다.


    3. 오류 또는 누락배송 으로 확인 되었을때

      - 사진을 확보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조치 해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완료 후 쇼핑몰 상단 "주문배송조회"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조회->주문번호선택->현금영수증신청



  • 쿠폰의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님생일, 배우자생일, 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의 3일전에 쿠폰이 발급됩니다.

    3일전에 발급되는 것은 기념일에 사용하실려면 주문,수령 기간이 있어야 당일에 사용하실수 있기 때문 입니다.

    쿠폰은 발급 후 5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기한이 지나면 삭제 됩니다.

  •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 하나요?

    50,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일을 지정 할 수 있나요?

    배송메세지 란에 배송요청일에 대한 메모를 남기시면 가능한 맞춰 배송 해드립니다.

    단, 배송불가일 이거나 명절기간은 예외로 가능한 요청일과 1~2일 정도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 이바지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이바지는 3키로 주문까지는 선물세트로, 4~5키로는 한지박스 포장으로 보내 드립니다.

    주문전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부위와 양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상세페이지의 배송 부분을 참조 하세요.

  • 내가 원하는 부위로 선물포장 가능 한가요?

    네 가능 합니다.

    단 부위별로 300g 단위로 구매하셔야 하며, 구매갯수가 3개~5개 가 되어야 세트포장이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Q&A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함평에서 자란 한우 인가요?

    네. 맞습니다.

    함평축산농가 와 우시장, 그리고 경매장을 통해 함평한우를 선별한 한우를 보내 드립니다.

  • 어느 택배로 배송 되나요?

    롯데택배로 기본배송 되며, 현지 택배상황에 따라 타 택배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 당일 배송인가요?

    기본출고일은 접수후 1~3일이며, 오전11시 까지 (명절기간예외) 주문완료건에 대해 당일접수 됩니다.

    단, 재고품절등의 현지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도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 대량구매가 가능한가요 ?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70-7621-7500)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함평천지한우는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회원가입시 적립금과 상품 구매시마다  결제금액의 1%의 적립금을 드리며,

    적립금은 언제든 현금처럼 상품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취소및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1. 주문상품의 출고전 취소는 당일 접수마감시간 이전 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마감 시간이후엔 이미 송장출력이 완료되어 작업장으로 넘어간 상태로 취소 및 변경이 불가 합니다.


    반품 접수 후의 환불 진행은 해당 상품의 당사 입고를 기준으로 진행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에는, 현재 엘지유플러스전자결재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취소완료 후 카드사에 반영되는 기간을 3일 정도 예상하셔야 합니다.

    현금 결제의 경우에는 고객님 명의 계좌로 직접 환불이 진행됩니다.

     

    2. 제품의 교환 및 반품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 (070-7621-8500)와 Q&A를 통해 요청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이는 출고완료전 이미 송장이 출력되어 작업장으로 넘어가 있는 경우 취소나 변경이 불가한 이유에서 입니다.


     

    당사의 실수로 인한 제품하자 및 오배송이 있을 경우에는 재정경제원고시 소비자 피해규정에 의거하여 즉시 반품 및 교환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사의 하자로 인하여 반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받으신 제품구성 및 포장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보내주신 제품이 파손, 오염, 변질되거나 사용한 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태의 경우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 교환 규정에 의거 함평천지한우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시 상품의 가치가 100% 소멸되므로 아래 각 사항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의 경우

    -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거나 드신 경우
    - 배송 후 당사와의 통화없이 임의로 반품 및 수취거부 하시는 경우
    - 제품 수령 후 당사와 통화없이 폐기처분 하시는 경우
    (제품하자시 당사와 통화를 하신 후에 반품 또는 폐기처분하여야 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당사와 통화 후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포장 등을 훼손하는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갈변현상(약간 검붉게 변하는 현상)의 경우
    (포장을 개봉한 후 20~30분 후 한우 고유의 선홍색으로 돌아옵니다)
    - 배송당일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이 안된 경우 제품에 문제가 발생 한 경우

    함평천지한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교환 및 반품 과정상 상품의 냉동/냉장 상태가 유지되지 못하므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주문번호>  주문상품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내역 보고싶어요

    로그인후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 전화로도 주문가능한가요?

    고객상담전화 (070-7621-7500)를 통해 주문가능합니다.

    단, 전화주문시 카드결재로는 불가능하며 무통장입금 으로만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처리는 로그인후 정보수정에서 가능하십니다. 탈퇴후 언제든지 재가입하실수 있습니다.

    향후 재가입하셔도 현재의 인터넷 적립금은 삭제되어 사용하실수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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