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과 새로운 소식 들을 알려 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2020 설 주문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이룸함평한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2

안녕하세요. 함평천지한우 입니다.

명절상품 주문 관련 유의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 예약일이 22일 이후 주문건과 1월20일 08시 이후~마감전 주문건은 예약과 상관없이 21일 일괄출고 됩니다***


1. 구이/정육세트 대비 사골류와 단품은 출고일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작업과정이 상이 합니다.)


2. 다수개의 상품을 동시에 주문 하셨더라도 상품별 수령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명절특성상 주문건이 아닌 상품별로 분류되어 출고작업이 이루어 지기 때문에 포장작업 및 출고가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 입니다.


3. 주소의 오류나 부재, 수취거부 등으로 회송될 경우 환불이 불가 하오며 통보 없이 회송 후 폐기 됩니다.

   이는 신선식품 특성상 부패로 인해 판매불가 처리 되기 때문 입니다.(회수기간 평균5일이 소요 됩니다)

   또한 위의 사유로 배송이 불가하더라도 택배사로 부터 별도로 주문인에게 통보가 불가 합니다.(물량폭주로 택배사측에서 대응불가 합니다.)


4. 배송일을 예약하신 경우라도 배송요청일 대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예약주문건은 해당일에 정상적으로 송장출력 후 배송팀으로 인계되지만 기존 예약출고량이 순차지연됨으로 인해 나타 납니다.


5. 배송요청일이 배송이 불가한 날(휴일,휴일다음날)로 지정하셨을 경우 가장 근접한날에 출고 되며, 요청일이 마감일 이후로 설정된 경우는 마지막출고일에 일괄출고 됩니다.

    - n-pay 주문은 네이버 정책상 배송요청일이 설정 불가 합니다.


6. 주문취소 또는 변경은 해당 주문건이 배송팀 출고작업장으로 넘어간 상태에서는 불가 합니다.(해당상품 및 송장을 찾아낼수가 없습니다)


올해도 최선을 다하는 함평축협이 되겠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