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구이/스테이크
  • 불고기/장조림/국거리
  • 다짐육/탕용/전감
  • 1++등급
  • 실속세트
  • 프리미엄세트
  • 1++ 명품프리미엄세트
  • 갈비세트
  • 보양세트
  • 특가세일
  • 함평천지돈육 구매하기
  • 삼겹살/목살/앞다리살
  • 뒷다리살/안심/사태
  • 갈비/등갈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회원님들이 자주 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의 취소및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작성자 함평천지한우 (ip:)
  • 작성일 2014-07-28 14:11: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1
  • 평점 0점

1. 주문상품의 출고전 취소는 배송일 오전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후의 환불 진행은 해당 상품의 당사 입고를 기준으로 진행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에는, 현재 엘지유플러스전자결재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취소완료 후 카드사에 반영되는 기간을 3일 정도 예상하셔야 합니다.

현금 결재의 경우에는 고객님 명의 계좌로 직접 환불이 진행됩니다.

 

2. 제품의 교환 및 반품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 (070-7621-8500)와 전화통화하셔야 정상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제품 청약철회 가능기간은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입니다.

7일이 경과하면 어떤 사유든간에 반품 및 교환처리 되지 않습니다.

 

당사의 실수로 인한 제품하자 및 오배송이 있을 경우에는 재정경제원고시 소비자 피해규정에 의거하여 즉시 반품 및 교환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당사의 하자로 인하여 반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받으신 제품구성 및 포장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보내주신 제품이 파손, 오염, 변질되거나 사용한 흔적이 있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태의 경우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 교환 규정에 의거 함평천지한우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시 상품의 가치가 100% 소멸되므로 아래 각 사항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거나 드셔본 경우
- 배송 후 당사와의 통화없이 임의로 반품 및 수취거부 하시는 경우
- 제품 수령 후 당사와 통화없이 폐기처분 하시는 경우
(제품하자시 당사와 통화를 하신 후에 반품 또는 폐기처분하여야 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당사와 통화 후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포장 등을 훼손하는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갈변현상(약간 검붉게 변하는 현상)의 경우
(포장을 개봉한 후 20~30분 후 한우 고유의 선홍색으로 돌아옵니다)
- 배송당일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이 안된 경우 제품에 문제가 발생 한 경우

함평천지한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교환 및 반품 과정상 상품의 냉동/냉장 상태가 유지되지 못하므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네이버

장바구니 0